본문 바로가기

Beauty Life

꼭 팔로워해야하는 '뷰티 인플루언서들'

영어 Influence에서 온 ‘영향력’있는 사람이라는 뜻의 인플루언서. SNS 상 팔로워가 많아 그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SNS 스타를 의미하기도 하는데요. 뷰티 인플루언서들은 자신이 가진 재능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뷰티 및 케이블 방송 등에 출연하고, 각종 뷰티 브랜드들과 콜라보를 펼치며 점차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다양한 플랫폼 등에서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고 있는 뷰티 인플루언서들. 자신만의 개성으로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핫한 뷰티 인플루언서들을 레이덱스가 소개합니다.

 

 

출처 : sumigeem

김수미(Geem sumi)

래퍼 다이나믹 듀오 ‘개코’의 와이프로도 많이 알려져 있는 김수미. 뷰티 브랜드 유이라의 설립자로서 이제는 연예인의 와이프가 아닌 영향력 있는 뷰티 인플루언서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출처 : sumigeem

 

뛰어난 미모 때문에 연예인같은 일반인으로 누구의 와이프로 먼저 주목을 받았지만 뷰티 인플루언서로 본격적으로 활동하게 되면서 그녀의 일상이나 피부관리, 헤어스타일 마저도 관심의 대상이 됐을 정도로 영향력을 미치고 있습니다. 여기에 심플하고 미니멀한 메이크업, 트렌디한 패션 감각까지 더해져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그녀의 브랜드에도 자신만의 아이덴티티가 그대로 녹아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출처 : 얼루어

 

소봉(sobong official)

보고만 있어도 감성 돋는 메이크업 영상으로 34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와 13만 명의 인스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소봉은 감각적인 연출과 자신에게 최적화 된 개성 있는 메이크업으로 사랑받고 있는 뷰티 인플루언서입니다. 화장품 상품 개발 이력이 있는 만큼 가감없이 자신만의 메이크업 실력을 뽐내는 데요. 

 

출처 : sobong_official

 

소봉이 사랑받고 있는 이유 중 하나는 그날의 메이크업의 컨셉과 영상, BGM 이 세 박자가 하나의 작품처럼 잘 어우러진다는 것입니다. 완성된 메이크업과 잘 어울리는 패션까지 완벽하게 매칭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그녀가 사용하는 액세서리는 늘 화제가 될 정도 입니다. 또한 소화하기 힘들 것 같은 독특한 섀도우나 립컬러도 그녀를 만나면 데일리 컬러가 되는 마법을 소봉을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 director_pihyunjung

 

피현정(디렉터 파이)

뷰티 디렉터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사랑받고 있는 피현정. 다른 뷰티 인플루언서들과 다르게 메이크업 팁이 아닌 화장품의 성분을 분석하고 착한 화장품을 알려주는 컨텐츠로 유명합니다.

일반인들은 잘 알지 못하는 제품의 성분들을 해박한 지식을 토대로 안전과 효과를 중심으로 평가하고 알려주는 데요.

 

 

출처 : director_pihyunjung

 

기초제품 뿐만 아니라 색조 화장품까지 자신의 피부에 맞는 제품 또는 피해야 되는 제품들을 알고 싶을 때 디렉터 파이를 통해 전문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평소 피부 관리법 및 제품 리뷰 등의 컨텐츠로 소비자들의 제품 구매에 도움을 주는 뷰티 전문 인플루언서입니다.

 

 

출처 : liahyoo

 

리아유(Liah Yoo)

스킨케어 전문 뷰티 인플루언서 리아유. 대기업 뷰티 브랜드에서 일했던 전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다양한 피부 타입에 맞춘 실용적인 뷰티 정보를 전달해 줍니다. 유튜브에서는 영어로 진행되는 채널을 운영해 국내, 외 포함 85만 명의 사람들이 구독하고 있는데요.

 

출처 : liahyoo

 

클렌징부터 스킨과 로션, 크림과 같은 기초 제품 및 페이스 오일 등의 제품들을 리뷰하고, 트러블성 피부관리, 스킨케어 루틴 등 기초에 충실한 뷰티팁을 전수하고 있는데요. 2017년에는 기초 제품 전문 브랜드 크레이브뷰티를 론칭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른 인플루언서보다 피부 관리 정보를 세심하고 디테일하게 전달해 줌으로써 뷰티 전문가의 면모를 확실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Beauty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팬톤 선정 2020 트렌드 컬러  (0) 2019.12.29
2020년 맞춤형 화장품이 온다!  (0) 2019.12.23
연말 메이크업 어떻게 할까?  (0) 2019.12.11
올 어바웃 LIP  (0) 2019.12.02
2019년 핫했던 뷰티 이슈들 -2-  (0) 2019.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