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Room

정하일 레이덱스 대표, 2020대한민국 중소기업대회에서 ‘대통령 표창’ 수상

㈜레이덱스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중앙회가 주관하는 ‘2020 대한민국 중소기업인 대회’에서 자사 정하일 대표가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중소기업인 대회’는 중소기업 육성과 발전에 공로가 있는 기업인 및 단체를 포상해 중소기업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는 행사로 혁신성장 및 경쟁력 제고, 근로환경 및 노사관계 안정화, 사회공헌 실천 및 투명경영, 고용 및 고용안정 기여도, 매출액, 수익성 등을 고려하여 수상자를 선정한다. 매년 5월 셋째 주 중소기업인 주간을 기념해 개최하지만 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늦춰지다 지난 9월 21일 시상식을 치렀다.



올해는 ‘코로나 극복, 중소기업의 협력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코로나19 위기와 미중 간 무역 갈등 등 어려운 대내·외 여건 속에서도 성과를 낸 중소기업과 모범중소기업인, 모범근로자, 육성공로자, 우수단체 등을 포상했다.

 

 ㈜레이덱스는 화장품 자동화 설비에 대한 다년간의 기술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전문 회사이다.

이ᅠ회사는ᅠ전세계적으로ᅠ기술력을ᅠ인정받아 20여개ᅠ국가에ᅠ장비를ᅠ납품한바ᅠ있으며, 국내ᅠ기업중ᅠ최초로ᅠ글로벌ᅠ브랜드인ᅠ로레알에설비를ᅠ납품해ᅠ인지도를ᅠ한층ᅠ높여ᅠ가고ᅠ있다. 신규ᅠ고객확보를ᅠ위해ᅠ매년ᅠ라스베가스, 홍콩, 상해, 러시아, 두바이, 볼로냐ᅠ등의ᅠ해외ᅠ박람회에도ᅠ꾸준히ᅠ참가하고ᅠ있는ᅠ만큼ᅠ수출ᅠ성과도ᅠ기대되고ᅠ있다.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정하일ᅠ대표는 "대통령 표창에 무한 감사를 드리며, 현재 전 인류가 겪고 있는 코로나19의 힘든 시기이지만 지금까지ᅠ이뤘던ᅠ회사의 경쟁력으로ᅠ시장에서ᅠ살아남을ᅠ수ᅠ있는ᅠ기술력을ᅠ통해 꾸준히ᅠ세계에서ᅠ인정받는ᅠ글로벌ᅠ기업으로ᅠ성장해ᅠ나갈 것"이라고ᅠ포부를ᅠ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