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lkTalk

걸크러쉬 여자래퍼 메이크업

안녕하세요 레이덱스입니다. 요즘 힙합이 대세인 거 알고들 있죠? 음원 차트만 봐도 힙합 노래들로 가득 차고 힙합이 그만큼 대중화가 된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일탈?을 꿈꾸는 잇님들을 위해 존재감 뿜뿜하는 걸크러쉬 메이크업을 참조하기 좋은 여자 래퍼들의 메이크업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출처:네이버

1.헤이즈

음원만 냈다하면 대박나는 음원 강자 헤이즈! 헤이즈의 메이크업은 걸크러쉬 입문 단계 분들한테 추천 해드리고싶어요 스모키 메이크업이 아직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헤이즈처럼 마스카라와 립으로만 강조를 줘도 데일리 걸크러쉬 매력이뿜뿜!

 

 

 

출처:네이버

2.제시

센언니 하면 떠오르는 여자 래퍼 제시!센언니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있죠? 구릿빛 피부표현과 갈매기 눈썹!

해외에서 유행중인 윤곽을 강조한 컨투어링 메이크업으로 얼굴 전체의 입체감을 부각시켜 이국적인 느낌을 낼수 있습니다.이국적인 느낌을 원하시는 언니들은 제시 메이크업을 참조하면 좋을것 같아요!

 

 

 

출처:네이버

3.윤훼이

쇼미더머니8에서 이름을 알린 윤훼이!개성있는 단발헤어 스타일과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과 컬러 렌즈로 고양이 눈매와 진한 립스틱으로

개성있고 매혹적인 메이크업 완성!조금더 과감하게 도전하고 싶은 메이크업을 원하시면 윤훼이 메이크업을 참조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indigo

4.제키와이

요즘 10대에게 제일 핫한 여자 래퍼 제키와이!

과감한 헤어스타일과 유니크한 패션 스타일로 개성있고 힙한 느낌으로 힙합을 좋아하는 소녀들에게 10대들의 워너비가된 제키와이

유니크한 메이크업을 해보고싶다면 제키와이의 메이크업을 참조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